국제 축구 아이콘 루이스 피구가 8월 30일 회사의 브랜드 홍보대사로 아르메니아에 있는 Digitain 본사를 방문한 것은 분명히 잊을 수 없는 순간들로 가득 찬 특별한 날이었습니다. Digitain-피구 간의 지속적인 협력은 앞으로 더 많은 놀라움과 계획을 기대하게 합니다.
아침은 전설적인 인물의 Digitain 사무실 도착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. 피구는 Digitain의 경영진과 함께 건물의 11개 층을 돌아다니며 각 부서의 수백 명의 직원들로부터 환영을 받았습니다. 이날의 주인공은 많은 직원들, 특히 오랜 팬들이었던 이들을 위해 수많은 피구-7 티셔츠에 사인을 했습니다. 셀카를 찍고 진심 어린 대화를 나눈 후, 독점 기자회견으로 이동할 시간이 되었습니다.
SBC Gaming, Soloazar, Gaming Intelligence, EGR 등 저명한 국제 iGaming 미디어의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, 기자회견에서는 루이스 피구와 Digitain의 설립 이사 바르게스 바르다냔이 여러 질문에 답하고 다양한 이슈를 다루며 Digitain-피구 파트너십에 관한 통찰을 공유했습니다.
오후의 하이라이트는 기다리던 친선 축구 경기였습니다. 아르메니아의 태양 아래 경기를 즐기던 피구는 Digitain 팀을 위해 뛰며 5개의 어시스트와 3개의 골을 기록하며 8:4 결과로 경기를 마쳤습니다.
따뜻한 대화와 미래 계획에 대한 흥미로운 토론으로 가득 찬 이날은 분명 Digitain-피구 간의 지속적인 협력에서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가 되었으며, 앞으로도 더 많은 놀라움과 계획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